연합뉴스

서울TV

[컴백 쇼케이스]밍스 ‘나도 너처럼’ 열창…말괄량이의 반전매력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말괄량이 신인 걸그룹 밍스(MINX)가 2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소재 엘루이 클럽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고 9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날 밍스는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Love Shake)로 쇼케이스의 첫 포문을 열었다. 래쉬가드 차림의 밍스 멤버들(지유, 수아, 시연, 다미, 유현)은 ‘말괄량이’를 뜻하는 그룹명에 걸맞은 상큼하면서도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밍스는 발라드곡 ‘나도 너처럼’을 열창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안정된 가창력, 흰 원피스에서 나오는 청순미는 밍스의 숨겨진 반전 매력을 엿보게 했다. 앞서 보여준 ‘러브 쉐이크’(Love Shake)의 발랄한 무대와는 180도 다른 무대였다.

밍스의 이번 앨범 수록곡 ‘나도 너처럼’은 헤어진 남자를 원망하면서도 그리움을 떨쳐내지 못한 여자의 슬픔을 담아낸 감성 발라드곡으로, 고급스러운 스트링 라인과 트렌디한 리듬 소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밍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 쉐이크’(Love Shake)는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쉐이크’와 ‘나도 너처럼’을 포함, 한 남자에게 반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슈퍼스타 슈퍼맨’(Superstar Superman), 뒤늦게 매력을 발견하고 늦은 후회 속에 가벼운 말로 사랑을 얻고자 하는 남자에게 바치는 노래 ‘셧 업’(Shut up), ‘러브 쉐이크’의 클럽 믹스버전 등이 포함됐다.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