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고속도로 달리던 차량 운전자, 갈매기 때문에 멈췄다가 ‘쾅쾅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터키의 도로에서 갈매기 한 마리 때문에 9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2일(이하 현지시간) 호주 나인뉴스 보도에 따르면, 전날 터키 이스탄불 메지디예쿄에 위치한 고속도로에서 9중 추돌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 원인 제공자는 다름 아닌 갈매기. 갑자기 도로에 등장한 녀석을 발견한 차량 한 대가 급하게 멈춰서면서 뒤따라오던 차량들이 연쇄 추돌한 것이다.



영상을 보면 많은 차량들이 빠르게 달리는 도로 위로 갈매기 한 마리가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다. 녀석이 1차로에 들어서는 순간, 이를 발견한 흰색 승용차가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으며 아슬아슬하게 녀석을 피해 멈춘다.

하지만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갈매기의 행운과 달리 운전자들은 끔찍한 상황을 맞이한다. 뒤를 따르던 차량들이 연쇄적으로 추돌하면서 9중 추돌로 사고가 이어진 것.



이 사고로 한 동안 일부 도로가 통제돼 극심한 교통 체증을 빚었다. 또 이날 사고로 택시 기사가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영상=murat kazanasmaz

영상팀 seoultv@seop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