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텐트 밖으로 나오는 아이들 줄줄이 넘어져 ‘폭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텐트 안에서 밖으로 나오던 아이들이 줄줄이 넘어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채널 ‘AFV Kids’가 공개한 이 영상은 아이들이 텐트 입구에 걸려 넘어지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영상을 보면, 먼저 남자 아이가 텐트 밖으로 걸어 나오다가 입구 하단에 두 발이 걸려 넘어집니다. 뒤이어 나오는 아이 역시 발이 걸려 넘어집니다. 이후에도 2명의 아이들이 먼저 나온 아이들과 똑 같은 모습으로 넘어집니다.



다행히 마지막으로 텐트에서 나오는 아이는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녀석은, 앞서나온 아이들처럼 일부러 넘어지는 시늉을 합니다. 아이들이 넘어지는 순간마저 즐기는 모습은 누리꾼들의 미소를 이끌어냅니다.

이렇게 넘어지는 모습은 다리가 짧은 펭귄들에게서도 종종 목격됩니다. 지난 2013년에는 뉴질랜드에서 1600km 떨어진 매쿼리섬 해변에서는 장애물을 힘겹게 통과하는 펭귄 무리가 포착됐습니다. 당시 이 모습이 담긴 영상은 공개직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