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어~어어’ 워터슬라이드서 등치기 입수 女 ‘아찔’

‘어~어어’ 워터슬라이드서 등치기 입수 女 ‘아찔’

입력 2015-07-06 13:47
업데이트 2015-07-06 1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물미끄럼틀(워터슬라이드)을 타고 내려오던 여성의 아찔한 입수 순간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4일(현지시간) 영국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미국 텍사스주 웨이코에 있는 BSR 케이블 파크의 ‘로열 플러시’라는 워터슬라이드에서 촬영됐다.

영상을 보면 워터 슬라이드에 몸을 맡긴 채 미끄러져 내려오는 한 여성을 볼 수 있다. 일자로 누워 내려오던 그녀는 이내 점프대를 지나 공중으로 솟아오른다. 하지만, 여성은 내려오던 자세를 그대로 유지한 채 물로 강하게 입수한다.

자칫 큰 부상이 염려되는 상황. 여성의 등치기 입수에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놀란다. 일부는 비명을 지르거나 황당해하며 웃기도 한다.



이 영상은 지난 2일 유튜브에 게재된 후 조회 수 2만1000회를 넘어섰다. 영상을 게재한 이에 따르면 다행스럽게도 해당 여성은 구명조끼를 입고 있어 큰 부상을 피할 수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해당 물놀이 시설은 초보자들이 이용하기에 안전성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곳은 기존 워터슬라이드와 달리 하단부가 하늘로 치솟아 있는 독특한 구조로 설치돼 개장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영상=DailyPicksandFlicks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