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구하라 첫 솔로 앨범 ‘알로하라(ALOHARA)’는 무슨 뜻?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오는 14일 첫 솔로 데뷔를 앞둔 구하라가 솔로 앨범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8일 구하라는 글로벌 K팝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알로하라’(ALOHARA, 캔 유 필 잇, Can You Feel It)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구하라는 감각적이고 몽환적인 배경 속에서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나 오늘 어때?’라는 짧지만 강한 물음을 던진다. 특히 티저 영상에는 구하라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일부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구하라는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카라 활동으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구하라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구하라가 오는 14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일, 10일 이틀에 걸쳐 구하라 솔로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차례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 ‘알로하라’(ALOHARA)는 만나거나 헤어질 때 하는 하와이어 인사 ‘알로하’와 구하라의 ‘하라’의 합성어로 알려졌다.

사진·영상=[Teaser 1] GUHARA(구하라) _ 1ST MINI ALBUM ‘ALOHARA’ ALBUM TEASER/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