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호주 어린이 병원 찾은 잭 스패로우 ‘조니 뎁’

호주 어린이 병원 찾은 잭 스패로우 ‘조니 뎁’

입력 2015-07-09 18:10
업데이트 2015-07-09 18: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이 잭 스패로우 분장을 한 채 호주의 어린이 병원을 찾았다.

8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으로 유명한 배우 조니 뎁이 호주 골드코스트 레이디 실렌토 어린이 병원을 찾은 모습의 사진과 함께 기사를 보도했다.



어린이병원재단(Children‘s Hospital Foundation) 측이 페이스북에 공개한 사진에는 ’캐리비안의 해적5: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이하 ’캐리비안의 해적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니 뎁이 영화에 함께 출연한 스크럼역 스티븐 그레이엄과 레이디 실렌토 어린이 병원을 방문해 아이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 있다.

조니 뎁의 깜짝 방문에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은 기쁨에 환호했다. 그는 아이들과 함께 눈을 맞춰가며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아이들과 웃긴 표정을 짓고 사진 촬영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조니 뎁은 “다른 방식으로 아이들을 놀라게 해주고 싶었다”며 조용히 병원으로 접근해 만나러 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병원 방문은 즉흥적이었지만 아주 재밌었다“”며 “난 이제 잭 스패로우로 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니 뎁과 스티븐 그레이엄은 헬리콥터를 타고 병원 옥상으로 착륙해 병실을 찾았으며 3시간 동안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Shane Finney Twitter, Children’s Hospital Foundation facebook /

  ABC News (Australia)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