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에이핑크 ‘리멤버(Remember)’ 티저…16일 쇼케이스로 컴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컴백을 앞둔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3일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은 석양이 지는 바다와, 꽃밭, 요트를 배경으로 에이핑크 특유의 청순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걸그룹 대전 속 수많은 걸그룹들이 섹시와 노출을 콘셉트로 잡는 상황에서 순수미를 강조한 에이핑크의 콘셉트는 주목할 만하다.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타이틀곡 ‘리멤버’의 경쾌한 리듬도 귀를 잡아끈다.

에이핑크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러브’(Luv) 이후 8개월 만이며 정규 앨범 발매는 2012년 5월 발표한 정규 1집 ‘위나네(UNE ANNEE)’ 이후 약 3년 만이다. 그간 ‘러브’(LUV) , ‘미스터 츄’(Mr. Chu), ‘노노노’(No No No)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점령했던 에이핑크가 이번 컴백으로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6일 쇼케이스를 열고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로 팬들 곁을 찾는다.

사진·영상=Apink 2nd Album [Pink MEMORY] ‘Remember’ M/V Teaser(에이핑크 두 번째 미니앨범 핑크 메모리 ‘리멤버’ 뮤비 티저)/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