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섹시 걸그룹 스텔라 ‘떨려요’ 티저…오는 20일 컴백 예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섹시 끝판왕’ 걸그룹 스텔라(Stellar)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0일 컴백을 예고했다.

14일 정오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은 CJ E&M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텔라의 새 싱글 앨범 ‘떨려요’(Vibrato)의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흰 의상을 차려입은 스텔라 멤버들(효은, 민희, 가영, 전율)은 강렬하고 매혹적인 붉은색 배경과 대비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텔라 멤버들의 몸 구석구석을 클로즈업하는 카메라 앵글과 영상 말미에 블라인드 사이로 빠끔히 보이는 손톱 위 네일아트는 뇌리에 남는 강렬한 인상과 함께 상상력을 자극한다.

한편 지난 2012년 ‘로켓걸’(ROCKET GIRL)로 데뷔한 스텔라는 당시 신화 에릭(문정혁)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에릭 걸그룹’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스텔라는 싱글 앨범 ‘유에프오’(UFO), ‘공부하세요’를 발표한 데 이어 지난해 2월에는 섹시 콘셉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마리오네트’로 가요계에 반향을 일으켰다.

스텔라는 2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롤링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신곡 ‘떨려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스텔라(Stellar) - 떨려요(Vibrato) 티저/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