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은우 파격 연기변신 ‘가부키초 러브호텔’ 19금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이은우 주연의 일본영화 ‘가부키초 러브호텔’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환락의 거리 가부키초에 위치한 러브호텔에서 벌어지는 각양각색 커플들의 은밀하고 아찔한 24시간을 그렸다. ‘뫼비우스’와 ‘경주’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이은우는 이번 작품에서 파격과 순수를 넘나드는 열연을 펼쳤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은우가 연기한 일본의 한국인 유학생 혜나 커플을 비롯해 다양한 커플들의 은밀한 연애를 엿볼 수 있다. 특히 “환락의 거리에서 피어난 엇갈린 사랑과 운명!”이라는 카피는 각각의 커플들이 겪을 파란의 스토리를 예고한다.



‘가부키초 러브호텔’은 제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2014년)에 월드 프리미어로 관객들에게 처음 소개된 후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2014년)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됐다.

영화 ‘바이브레이터’(2003년)로 국내 관객들에 잘 알려진 히로키 류이치 감독의 신작 ‘가부키초 러브호텔’에는 배우 이은우를 비롯해 ‘기생수’와 ‘두더지’ 등에 출연한 소메타니 쇼타와 일본 아이돌 그룹 ‘AKB48’ 출신의 여배우 마에다 아츠코 등이 출연한다. 7월 중(개봉미정) 국내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청소년 관람불가. 상영시간 134분.

사진 영상=스마일이엔티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