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핑크메모리 쇼케이스] 에이핑크의 순수발랄 포토타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오하영, 김남주)가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로 컴백했다. 걸스데이의 정규 앨범 발매는 2012년 5월 발표한 정규 1집 ‘위나네(UNE ANNEE)’ 이후 약 3년 만이다.



16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에이핑크는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를 비롯 수록곡 ‘신기하죠’와 ‘꽃잎점’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에이핑크는 쇼케이스를 통해 기자간담회와 포토타임 등을 갖고 특유의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에이핑크 정규 2집 ‘핑크 메모리’에는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를 포함 ‘퍼퓸’(Perfume), ‘끌려’, ‘데자뷰’(Dejavu), ‘꽃잎점’, ‘왓 어 보이 원츠’(What A Boy Wants), ‘아이 두’(I Do), ‘신기하죠’, ‘리멤버 인스트루멘탈(instrumental) 버전’, ‘새끼손가락 등 총 열 트랙이 포함됐다.

영상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