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0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6인조 걸그룹 워너비(WANNA.B)의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16일 워너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전체 차렷(Attentio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워너비 멤버들(지우, 세진, 시영, 아미, 은솜, 서윤)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며 절도 있는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측은 “워너비 멤버들 대다수가 가수 데뷔 및 안무가 이력을 보유하는 등 이미 신예 그룹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며 “데뷔 전 중국 활동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안무를 선보이며 파워풀하고 섹시한 걸그룹이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워너비 멤버 중 지우는 워너비의 원년 멤버로, 은솜과 서윤은 걸그룹 루루즈 멤버로 지난해 11월 열린 ‘제니스 월드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한 바 있다.
한편 멤버를 재편해 새롭게 데뷔하는 걸그룹 워너비는 20일 정오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체 차렷’의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워너비(Wanna.B) ‘전체차렷!(Attention)’ 뮤비 티저 M/V teaser/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