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바다사자 볼링핀으로 착각(?)한 견공의 ‘기막힌 스트라이크’ 外

바다사자 볼링핀으로 착각(?)한 견공의 ‘기막힌 스트라이크’ 外

입력 2015-07-20 11:04
업데이트 2015-07-20 11: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물들의 실수담이 포착된 영상은 언제나 웃음을 선사합니다. 특히 인간과 친숙한 개와 고양이의 실수 장면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개와 고양이의 실수 영상 베스트3입니다.

1. 바다사자 볼링핀으로 착각(?)한 견공의 ‘기막힌 스트라이크’



첫 번째 영상은 휴식을 취하는 바다사자를 바다로 밀어 빠뜨리는 견공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선착장에 바다사자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그런 바다사자들을 노려보고 있던 견공이 조심스럽게 녀석들에게 다가갑니다. 잠시 후 견공은 과감하게 바다사자들에게 돌진, 녀석들을 그대로 들이받아 우르르 바다로 빠뜨립니다. 마치 볼링핀을 쓰러뜨리듯 말입니다. 결국, 녀석들을 물속으로 돌려보낸 견공은 그 자리를 차지한 채 휴식을 취합니다.

2. 먹이 잃은 강아지, 친구의 먹이를 탐하다



두 번째 소개할 영상은 소파 사이로 먹이를 빠뜨린 강아지의 귀여운 도발을 포착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면 소파 위에 견공 두 마리가 나란히 앉아 있습니다. 녀석들은 각자 자신의 막대형 껌을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측에 있는 강아지가 물고 있던 껌을 놓칩니다. 설상가상으로 녀석의 껌은 소파 사이로 쏙 들어가고 맙니다. 그런데 이 녀석, 자기가 놓친 껌을 꺼내볼 생각은 않고 옆에서 맛있게 먹는 개의 껌을 가로챕니다. 이에 먹이를 빼앗긴 개가 ‘이 녀석 뭐 하는 거지’라는 듯 황당해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3. ‘이건 내꺼야’ ATM기 사수하는 고양이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상 속 주인공은 고양이입니다. 지난 5일 유튜브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현금자동입출금기(이하 ATM) 위에 떡 하니 자리를 잡은 고양이가 사람들의 접근을 막는 기막힌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영상 속 고양이는 만사가 귀찮은 듯 ATM기 위에 축 쳐진 채 엎드려 있습니다. 한 남성이 ATM기에 카드를 넣으려는 순간, 고양이가 발로 이를 저지합니다. 이에 사람들은 고양이의 행동에 기막혀하면서도 녀석의 귀여운 앙탈에 웃음을 터뜨립니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