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에서 밴드로…원더걸스 ‘유빈 편’ 컴백 티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밴드로 컴백하는 걸그룹 원더걸스의 유빈 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원더걸스 인스트루먼트 티저 유빈 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탱크톱에 핫팬츠 차림으로 등장한 원더걸스 멤버 유빈은 여유 있는 표정으로 숨겨왔던 드럼 실력을 과시한다. 구릿빛 피부로 섹시함과 함께 카리스마를 내뿜는 유빈의 모습은 다이나믹한 드럼 비트와 맞물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원더걸스의 이번 ‘인스트루먼트 티저’(Instrument Teaser)는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는 등 퍼포먼스 위주의 영상으로 지난 21일에는 베이스를 연주하는 선미의 모습이 공개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앞으로 공개될 남은 멤버 두 명(예은, 혜림)의 모습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07년 데뷔한 원더걸스는 ‘텔 미’(Tell Me) ‘쏘 핫’(So hot) ‘노 바디’(Nobody)를 히트시키며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하지만 선예와 소희가 탈퇴하고, 선미가 다시 팀에 합류하면서 원더걸스는 이제 댄스가수가 아닌 밴드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밴드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정규 3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원더걸스 인스트루먼스 티저 비디오 2. 유빈(Wonder Girls Instrument Teaser Video 2. Yubin)/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