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걸그룹 여자친구 미니앨범 2집 ‘플라워 버드’ 미리듣기 영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가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3일 컴백을 예고했다.

여자친구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자친구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Flower Bud)에 수록된 전곡 일부를 미리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여자친구 멤버들(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공개된 음원은 비록 짧은 분량이지만 여자친구만의 맑고 순수한 감성이 담긴 보이스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상황이다.

한편 여자친구의 이번 미니앨범에는 순수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의 건강한 매력이 담긴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과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노래한 팝댄스곡 ‘하늘 아래서’가 담겼다. 또 첫사랑과의 영원을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미디엄 템포 ‘원’(ONE), 여자친구라는 팀 명에서 착안한 ‘친구’, 팬들에 대한 여자친구의 마음을 노래한 ‘기억해’ 등 신곡 5곡과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수록됐다.

청순함을 콘셉트로 제2의 에이핑크를 꿈꾸는 걸그룹 여자친구는 23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영상=여자친구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 하이라이트 메들리(GFRIEND 2nd Mini Album ‘FLOWER BUD’ Highlight Medley)/유튜브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