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뱀 갖고 장난치다 카약 안으로 떨어져… ‘경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뱀 갖고 장난치면 안 돼요’

최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liveleak.com)에는 플라이낚시를 하기 위해 카약을 타고 미국 테네시의 한 강가에 나간 데이먼 번가드(Damon Bungard)란 남성이 올린 영상이 게재됐다.



물고기를 잡기 위해 좋은 물때가 있는 곳으로 카약을 타고 가는 데이먼. 잠시 후, 데이먼이 나무 사이로 지나가는 뱀을 노로 건져 올리지만 뱀은 미끄러지며 카약 안으로 떨어진다. 카약 안에 뱀이 있다는 사실에 데이먼이 안절부절못하며 위태롭게 카약 위에서 일어선다.

다행스럽게도 뱀이 스스로 카약 밖으로 나오자 이번에도 노를 이용해 조심스럽게 물에 놓아준다. 영상의 끝 부분에는 “이 비디오가 촬영되는 동안 뱀이나 카약커들 모두 어떠한 해도 입지 않았다”는 자막과 함께 “뱀은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어떤 뱀이 당신을 죽일 수 있는지에 대한 100% 지식이 없다면 절대 손으로 뱀을 만지거나 성가시게 하지 말라”는 당부의 글귀가 이어진다.

사진·영상= Video Wor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