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컴백 앞둔 유승우, 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커버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9일 컴백을 앞둔 가수 유승우가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를 커버한 영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모바일앱 몬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유승우의 ‘꺼내 먹어요’ 커버 영상에는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유승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카디건 차림의 편안한 복장으로 수줍은 듯하면서도 뜨거운 눈빛을 발산하는 유승우의 모습은 달달한 매력을 선사한다.



유승우는 앞서 공개한 세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예뻐서’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통해서도 화제를 모았다. 유승우의 신곡 ‘예뻐서’는 소년과 청년의 경계를 줄타기하며 과하지 않은 성숙함을 그린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매드클라운 ‘견딜만해’, 소유x어반자카파 ‘틈’, 케이윌 ‘꽃이 핀다’를 연출한 비숍 감독이 맡았다.

한편 Mnet ‘슈퍼스타K’ 출신인 유승우는 2013년 5월 미니앨범 ‘첫 번째 소풍’으로 데뷔 이후 감성적인 음색과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으로 차세대 어쿠스틱 스타를 입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승우는 29일 압구정동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고, 세 번째 싱글앨범의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영상=유승우 꺼내먹어요 cover (원곡 자이언티 꺼내먹어요), ‘예뻐서’ 티저/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