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히트맨: 에이전트 47’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액션 경계를 뛰어넘는 ‘히트맨: 에이전트 47’(이하 히트맨)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히트맨’은 스피드와 지능, 강인함이 업그레드 된 DNA를 지닌 에이전트 47이 흔적도 없이 타겟을 제거해나가는 이야기로, 동명의 잠입 암살 게임이 원작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지문, 얼굴 등 어떠한 기록도 존재하지 않은 에이전트 47이 밀폐된 공간에서 빠르고 치밀하게 상대를 제거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우리 DNA 속에 놈들이 원하는 게 있지”라는 대사는 ‘에이전트 47’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 밖에도 사방이 적인 극한 상황에서도 에이전트 47이 펼치는 다양한 액션장면들은 시원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다.

알렉산더 바흐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히트맨’은 미국에서 인기리 방영된 드라마 ‘홈랜드’의 루퍼트 프렌드와 ‘올드보이’ 한나 웨이, ‘스타 트렉 다크니스’의 재커리 퀸토 등이 출연한다. 9월 3일 개봉.

사진 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