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한 컷 en] 임성언, 색다른 매력의 화보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임성언이 화보를 통해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4일 여성잡지 ‘Queen(퀸)’측은 임성언과 함께 한 8월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퀸 측은 “임성언은 이번 화보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뽐내는가 하면 절제된 매력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2003년 예능프로그램 ‘산장미팅’으로 데뷔한 임성언은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과 ‘하얀거탑’, ‘연개소문’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녀는 최근 출연한 영화 ‘멜리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임성언은 “여름 끝 무렵 개봉될 영화 ‘멜리스’로 팬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며, 하반기에도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로맨틱한 작품이나 정말 웃긴 코미디로 망가지는 역할을 통해 한 번 제대로 웃겨 보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 영화‘멜리스’


한편, 임성언 출연한 영화 ‘멜리스’는 리플리 증후군을 앓는 가인(홍수아)이 친구 은정(임성언)이 가진 모든 것을 빼앗는다는 설정의 공포 스릴러다. 임성언은 사랑하는 남편을 만나 평범하지만, 행복한 삶을 사는 박은정 역을 맡았다.

‘멜리스’ 소재인 ‘리플리 증후군’은 허구의 세계를 진실이라 믿고 거짓된 말과 행동을 반복하게 되는 반사회적 인격 장애를 뜻하는 용어다.

사진=Queen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