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판타스틱4’의 ‘휴먼 토치’가 실제로 나타났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판타스틱4’(Fantastic 4)의 화염 인간 ‘휴먼 토치’(Human Torch)가 실제로 나타났다?

3일 바이럴 영상 에이전시 씽크모도(Thinkmodo)는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휴먼 토치 드론’(The Human Torch Drone)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휴먼 토치’를 연상케 하는 화염으로 덮인 인간 형체의 드론이 어두운 밤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개봉을 앞둔 영화 ‘판타스틱4’의 홍보차 시도한 것인데, 불을 이용한 위험한 시도인 만큼 안전사고에 대비해 소방시설이 잘 갖춰진 미국 플로리다 주 나소 카운티 소재 소방학교에서 진행됐다.

한편, ‘판타스틱4’는 불로 뒤덮인 몸으로 압도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휴먼 토치(조니 스톰. 마이클B. 조던),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며 화려하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전하는 미스터 판타스틱(리드 리처드. 마일즈 텔러), 엄청난 에너지로 방어막을 만드는 인비저블 우먼(수잔 스톰. 케이트 마라), 묵직한 존재감과 함께 파워풀한 면모를 자랑하는 더 씽(벤 그림. 제이미 벨)이 위기에 빠진 인류를 구해내는 이야기로, 지난 2005년과 2007년 개봉한 ‘판타스틱 4’와 ‘판타스틱 4 : 실버 서퍼의 위협(Rise Of The Silver Surfer)’ 시리즈를 리부트(이미 존재하는 영화의 콘셉트와 캐릭터로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만드는 것)한 영화다. 오는 8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The Human Torch Dron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