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안성기 할리우드 진출작 ‘제 7기사단’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할리우드 배우 클라이브 오웬과 모건 프리먼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는 ‘제 7기사단’의 30초 예고편이 공개됐다.

‘제 7기사단’은 타락한 왕국, 절대 권력에 맞선 제 7기사단이 펼치는 최후의 전투를 그린 액션 대서사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최후의 전쟁을 나서는 전설의 기사단과 이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액션이 눈길을 끈다. 비운의 시대를 바꾸고자 타락한 왕국에 맞서 칼을 꺼내 든 기사단의 모습은 장중한 스케일을 예고한다.



이번 작품에서 클라이브 오웬은 최고의 검술 실력으로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제 7기사단의 대장 ‘레이든’ 역을, 모건 프리먼은 부패한 정권에 맞서 자신의 신념을 지키려는 도덕적인 인물 ‘바톡영주’ 역을 맡아 무게감을 실었다.

또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안성기가 명망 있는 귀족으로 출연, 그의 할리우드 첫 진출작으로도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한국의 대표 무술감독 정두홍과 한국의 실력파 시각효과팀 등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10일 개봉.

사진 영상=메가박스(주)플러스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