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비키니 카워시’의 19금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미국 하이틴 코미디 ‘비키니 카워시’의 19금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키니 카워시’는 경영학 시험을 망치면 대학을 그만두어야 하는 위기에 빠진 잭(잭 컬리슨)이 교수 소유의 세차장 매출을 올려놓으면 시험을 패스시켜 주겠다는 제안을 받으면서 시작된다.

공개된 예고편은 퇴학 위기에 놓인 잭에게 솔깃한 제안을 하는 교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자신 소유의 세차장을 운영해 돈을 벌어오면 시험을 패스시켜주겠다는 것. 이에 잭은 ‘대박 세차장’을 꿈꾸며 비키니를 입은 미녀들이 세차를 해주는 기발한 사업 아이템을 기획한다.

이후 잭은 라스베이거스를 돌며 ‘비키니 카워시’ 홍보를 시작하면서 세차장을 찾는 손님들이 서서히 늘어난다.



특히 예고편에 민디 로빈슨을 비롯해 케이라 콜린스 등 비키니를 입은 미녀 배우들이 세차하는 장면은 코믹한 이야기와 시원한 볼거리를 예상케 한다. 또 세차장을 찾은 잭의 아버지가 “이게 무슨 꼬라지냐”며 호통을 치는 모습은 과연 잭이 세차장 사업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밀프’와 ‘셀러브리티 섹스 테이프’로 섹시 코미디의 대명사가 된 잭 컬리슨 주연의 ‘비키니 카워시’는 오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청소년 관람불가. 상영시간 95분.

사진 영상=픽쳐레스크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