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맨살에 낙하산 피어싱 연결한 채 베이스 점프한 남성

맨살에 낙하산 피어싱 연결한 채 베이스 점프한 남성

입력 2015-08-11 16:02
업데이트 2015-08-11 16: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통보단 베이스 점프가 좋아요’

10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지난 5월 28세의 베이스 점퍼 조쉬 미라만트(Josh Miramant)가 태국의 한 절벽에서 맨살에 낙하산 피어싱을 연결한 채 베이스 점프에 도전했다고 보도했다.



미라만트가 뛰어내린 절벽은 115m 톤사이(Tonsai)의 한 절벽으로 그는 보통의 베이스 점프가 아닌 맨살 등에 피어싱으로 낙하산을 연결한 ‘서스펜션 점프’를 시도했다. 그는 이번 점프를 위해 피(?)나는 고통을 감내하며 자신의 등에 네 개의 볼트를 장착, 낙하산을 연결했다.

바크로프트 TV가 제작한 영상에는 미라만트가 점프를 위해 등에 피어싱을 하는 모습과 함께 톤사이의 한 절벽 위에서 서스펜션 점프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미라만트는 “단 한 번도 피어싱해본 적이 없다”면서 “이번 점프에서 피어싱 작업을 하는 순간이 가장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아웃사이드온라인닷컴을 통해 “나는 마조히스트(Masochist: 신체적으로 가해지는 고통에서 성적 쾌감을 얻는 이상 성욕을 가진 사람)가 아니다”라며 “고통에도 불구 이 모든 경험을 즐기러 왔을 뿐이며 피어싱 작업이 끝났을 때 정말 행복했다”고 밝혔다.

한편 조쉬 미라만트는 세상에서 11번째로 ‘서스펜션 점프’에 도전한 남성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Barcroft TV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