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간 핫 영상] 몬스터 트럭 묘기 중 바퀴 빠져 ‘끔찍’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몬스터 트럭에서 빠진 엄청난 크기의 바퀴가 관중을 덮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8일 폴란드에서 일어난 이 사고로 6~7명의 크고 작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부상자 중에는 어린아이 2명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순간은 당시 현장에 있던 한 관중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기록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트럭 한 대가 요란한 엔진음을 내며 출발합니다. 이어 트럭은 점프대를 발판삼아 도약한 후 장애물을 뛰어넘습니다. 하지만, 착지 과정에서 큰 충격을 받으면서 트럭의 우측 앞바퀴가 빠집니다. 이때 빠진 바퀴가 빠르게 굴러 관중을 덮치면서 비명과 함께 현장은 이내 아수라장으로 변합니다.



이날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는 15년 경력을 가진 베테랑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지난해 네덜란드에서는 묘기를 펼치던 몬스터 트럭이 관중석을 덮쳐 3명이 사망하고 15여 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또 2013년에도 멕시코에서 몬스터 트럭이 관중을 덮치는 사고로 8명이 숨지고 80여명이 다쳤습니다.

사진 영상=GlamPaparazzi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