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아~ 시원하다’ 온수 욕조서 온천욕 하는 야생곰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온천욕 즐기는 곰’

19일(현지시간)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지난 17일 캐나다 노스밴쿠버의 토니 디어링(Tony Diering )의 집에 침입해 뒤뜰 온수 욕조서 온천욕을 즐기는 곰의 모습이 포착된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영상에는 디어링씨의 집에 침입한 커다란 흑곰 한 마리가 수영장에 잠깐 머무른 후, 온수 욕조에 뛰어들어 온천욕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토니 디어링은 캐나다 민영방송 C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은 유튜브 상에서 재미있는 상황을 볼 뿐이지만 만일 당신의 뒤뜰에서 이러한 일이 벌어진다면 그리 즐겁지만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약 한 달 전에도 같은 곰으로 추정되는 흑곰 한 마리가 뜰에 침입해 새 모이를 먹는 일이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천욕 즐기는 곰’ 영상이 세간의 화제가 되는 가운데 집주인 토니 디어링씨는 “어떠한 곰의 방문도 원하지 않는다”며 “이웃에는 많은 어린아이가 살고 있어 우리 이웃에 대한 안전이 우선”이라고 CBC 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혔다.

사진·영상= CTV New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