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 나의 귀신님’ 15회 예고편…최 경장에 납치된 나봉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6회로 종영을 앞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15회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나봉선(박보영 분)이 악귀에 사로잡힌 최 경장(임주환 분)에게 납치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의 죽음이 최 경장 때문이란 것을 알게 된 신순애(김슬기 분)는 최성재에게 “당신은 죗값을 치르면서 평생 갇혀 살게 될 거야”라고 외치고, 이에 분노한 최 경장은 나봉선을 납치한다. 강선우(조정석 분)는 운동화 한 짝만 남겨두고 사라진 나봉선을 찾고자 고군분투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차 안에서 눈물을 흘리는 최 경장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상황이다.

한편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15회는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영상=[오 나의 귀신님]‘안 봐야 될 걸 봤어, 네가’ 드디어 밝혀지는 모든 진실/네이버 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