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한 컷 en] 베스티 다혜, 커플 요가 화보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걸그룹 베스티 멤버 다혜가 고난도 요가 동작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패션지 ‘그라치아’는 베스티 다혜와 타우요가 여동구 대표가 함께한 ‘커플 요가 화보’를 공개했다. 커플 요가로 많이 알려진 아크로 요가는 요가 동작에 아크로바틱 요소를 접목한 방식이다.

이에 화보촬영을 진행한 한 관계자는 “요가 자격증까지 보유한 다혜가 고난도 동작을 유지하면서도 미소를 잃지 않았다”며 당시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다혜는 지난 4월 3급 요가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또 6월에는 요가 책을 출간하는 등 요가에 대한 애정만큼이나 출중한 실력으로 ‘요가 전도사’로 통한다. 이에 그라치아의 한 관계자는 “요가 전도사답게 촬영 내내 동작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초보자들이 따라 하기 쉬운 동작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않았다”고 칭찬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두근두근’으로 데뷔한 베스티는 지난 5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익스큐즈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영상=그라치아, 베스티 ‘러브 이모션’(타이틀곡 ‘익스큐즈미) 쇼케이스 현장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