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이진아 ‘공항 가는 길’ 티저…박진영과 호흡 어떨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가수 이진아가 ‘K팝스타4’ 출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과 호흡을 맞추게 돼 눈길을 끈다.

2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이진아의 로드송 ‘공항 가는 길’(Road to the Airport)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항 인근을 지나며 티격태격 대화를 나누는 박진영과 이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갈대밭을 배경 삼아 호흡을 맞추려는 박진영과 이진아의 모습은 둘이 만들어 낼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박진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박진영이 만들고 이진아가 불렀습니다. 정말 즐겁게 만든 음악과 영상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한편 가수 이진아의 ‘공항 가는 길’은 오는 9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박진영, 이진아 “공항 가는 길(Road to the Airport) (Sing the Road #01)” Teaser Film/네이버 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