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유위강 감독 신작 ‘무법도시’ 메인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유위강 감독의 신작 ‘무법도시’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무법도시’는 1980년대 뉴욕을 평정했던 실제 범죄 조직 ‘그린 드래곤즈’의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긴 범죄 실화 액션이다. 이 작품은 ‘무간도’의 유위강 감독이 연출을, ‘디파티드’의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제작을 맡아 제작단계부터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는 1989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 뉴욕으로 온 ‘소니’를 주인공으로 한다.

소니는 가장 악랄한 범죄 조직인 그린 드래곤즈에 들어가 보스 ‘폴’의 신임을 얻는다. 하지만 어느 날 갑자기 ‘그린 드래곤즈’는 조직을 위험에 빠뜨렸다는 이유로 ‘소니’의 친구인 ‘스티븐’과 연인 ‘티나’를 무참히 살해한다. 믿었던 조직으로부터 배신당한 그는 결국 보스인 폴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1980년대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으로 이주한 불법이민자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거칠고 힘든 이주 생활에서 살아남아 조직의 2인자가 된 소니의 범상치 않은 모습은 극의 전개에 힘을 불어넣는다.

또 가족도 없는 그에게 유일한 친구인 스티븐과 그가 사랑한 연인 티나가 조직으로부터 무참히 살해당하면서, 조직과 경찰을 상대로 피의 복수를 결심한다. 이어 점차 그의 숨통을 조이는 외부적 요인들에 맞서는 소니의 거침없는 액션 또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할리우드 주목을 한몸에 받는 ‘트와일라잇’ 시리즈의 저스틴 전과 ‘스텝 업’ 시리즈의 해리 슘 주니어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오는 10일 개봉된다.

사진 영상=수키픽쳐스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