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뤽 베송 제작 ‘트랜스포터: 리퓰드’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뤽 베송 감독 제작의 ‘트랜스포터: 리퓰드’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트랜스포터: 리퓰드’는 의뢰인의 물건을 비밀스럽게 운반하는 프랭크 마틴(에드 스크레인)이 이름을 알 수 없는 이에게 의뢰를 받고 약속 장소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후 영화는 위기에 처한 프랭크가 러시아 인신매매 집단에 맞서 임무를 완수하는 과정을 통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제임슨 스타뎀에 이어 ‘2대 트랜스포터’로 발탁된 에드 스크레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짧지만 강렬한 그의 액션에 이어 차량 추격, 폭파 장면 등이 숨 가쁘게 펼쳐져 시원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특히 의뢰인의 물건을 비밀스럽게 운반하는 트랜스포터 차량이 매우 중요한 소재인 만큼 새로운 차량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지난 시리즈까지는 아우디 A8 대형 세단을 전면에 내세웠지만, 이번에는 보다 강력한 성능의 아우디 S8 신형 모델을 선보여 시리즈 팬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밀 들라마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트랜스포터: 리퓰드’는 2003년부터 시작된 ‘트랜스포터’ 시리즈의 리브트(영화의 콘셉트와 캐릭터를 가져와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시작하는 영화) 작이다.

사진 영상=씨네그루 다우기술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