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늘의 포토] 이지애 패션 화보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아나운서 이지애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일 bnt는 이지애와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는 블랙 레이스 원피스로 외롭고 쓸쓸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와일드 팬츠를 입어 지적이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선보였다. 녹갈색의 원피스로는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스포티룩을 통해 요가와 운동으로 다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이지애는 지난 2006년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에 입사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2010년 김정근 MBC 아나운서와 결혼하고서 지난해 4월 ‘프리선언’을 했다.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지애는 KBS 퇴사 후 프리랜서 생활에 대해 입을 열었다. 현재도 (프리랜서 생활에) 적응 중이라는 그녀는 “KBS에서 만 8년 넘게 있었다. 모든 것에 익숙해져서 매너리즘에 빠졌었다”며 “프리랜서인 현재는 다시 모든 것에 적응해야 하는 도전들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애는 자신의 롤모델을 ‘이금희’라고 밝히며 “‘이산가족 찾기’라는 방송에서 (이금희 아나운서가)이산가족들과 소통을 위해 무릎을 꿇고 눈을 맞추며 이야기했다는 기사를 보고 감동받았다”며 “앞으로 인터뷰하는 사람과 눈을 맞추는 방송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 영상=bnt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