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국, 대만, 일본 합작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으로 고향으로 돌아와 커피 가게를 운영하는 미사키와 싱글맘 에리코가 만들어가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감미로운 배경음악이 흐르며 ‘요다카 카페’에서 로스팅 중인 미사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포근하게 어루만지는 영상과 함께 ‘삶에 지친 당신을 위한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커피’라는 카피는 예비관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영화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대만 영화계의 신성 치앙시우청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영화 ‘좋아해’와 ‘남의 섹스를 비웃지마’로 국내 팬들에게 익숙한 일본 배우 나가사쿠 히로미와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사사키 노조미가 공동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의 배급사인 도키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에 대해 “‘세상의 끝에서 커피 한 잔’은 오늘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끼며 살아가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오는 11월 5일 개봉. 12세 관람가.

사진 영상=도키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