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감히 내 여자 친구와 춤을?’ 원 펀치 KO 시킨 10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10대 남성이 자신의 여자 친구와 춤을 춘다는 이유로 20대 남성을 폭행한 사건이 영국에서 발생한 가운데, 최근 당시 상황이 기록된 폐쇄회로(CC)TV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텔레그래프와 메트로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3월 15일 데번주 반스터플에 있는 한 나이트클럽에서 발생했다. 당시 맥스웰 밴버리(19)라는 가해 남성은 자신의 여자 친구와 이곳을 찾았다.

그런데 이날 밴버리는 앤드류 메이슨(29)이라는 남성이 자신의 여자 친구와 춤을 추는 것을 본 순간, 화를 참지 못하고 그에게 주먹을 날렸다. 당시 상황은 클럽 내 설치된 CCTV에 고스란히 기록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밴버리의 여자 친구가 중앙 무대에서 춤을 추고 있다. 이어 그녀 뒤로 메이슨이 다가가 춤을 추기 시작한다. 당시 앉아서 술을 마시고 있던 밴버리는 그 모습을 보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메이슨 얼굴에 주먹을 날린다. 그의 강한 펀치에 메이슨은 그 자리에서 뒤로 넘어지며 정신을 잃는다.

이 사고로 메이슨은 10일가량 혼수상태에 빠졌으며, 깨어난 후에도 심각한 신경손상 증상을 앓는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을 행사한 밴버리는 16개월 징역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또 봉사활동 200시간과 피해자 메이슨에게 1000파운드(약 176만원)의 피해보상금을 지급하라는 법원의 명령을 받았다.

사진 영상=World Breaking News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