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늘의 포토] 소녀시대 유리 패션 화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소녀시대 유리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16일 패션 매거진 ‘슈어’는 “11월호 커버 걸로 유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수영과 요가를 즐긴다는 유리는 균형미 넘치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데님과 스웨트셔츠 같은 심플한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유리의 사촌 동생 비비안이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끈다. 비비안은 버클리음대 영화음악과를 졸업하고 갓 데뷔해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신예다. 이에 슈어 측은 “화보 속에서 유리와 완벽한 하모니를 연출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유리의 패션 화보는 오는 19일 발간 예정인 ‘슈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리는 최근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더 랠리스트’의 MC를 맡았다. 또 내년 1월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동네의 영웅’ 촬영에 들어갔다. 이 작품은 ‘추노’의 곽정환 감독이 오랜 기간 기획한 작품으로 배우 박시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아래 영상은 지난 7월 정규 앨범 ‘라이온 하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다.


사진 영상=슈어, SMTOWN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