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자전거 탄 소녀에 농구공 던지는 소년 ‘경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근 유튜브에 게재된 ‘농구공으로 자전거 탄 소녀 맞힌 소년’(Kid throws basketball at girl on bike)이란 24초의 짧은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영상에는 도롯가 옆 공터에서 선글라스를 쓴 채 농구 드리블을 연습하는 소년 한 명이 보인다. 잠시 뒤 그의 뒤로 소녀가 탄 자전거 한 대가 지나간다. 곧이어 또 다른 자전거 한 대가 앞을 지나자 소년이 “헤이 레이디”(Hey ladies)란 무례한 인사를 건네고 소녀는 “F**k you”라고 욕을 하며 지나간다.

화가 난 소년이 가지고 있던 농구공을 자전거 바퀴에 던진다. 공에 바퀴를 명중 당한 소녀가 중심을 잃으며 바닥으로 고꾸라진다.

영상이 게재된 유튜브에는 소년의 행위를 질타하는 댓글이 주를 이뤘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소녀의 욕에 대해 비난했다.

한편 지난 20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현재 22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You Jord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