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게 아닌데’ 벽 밀다 벽에 깔린 남성

‘이게 아닌데’ 벽 밀다 벽에 깔린 남성

입력 2015-10-23 16:34
업데이트 2015-10-23 16: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공사현장에서 벽을 밀어 쓰러뜨리던 노동자가 또 다른 벽에 깔리는 아찔한 사고를 당했다.

23일 호주 나인뉴스에 따르면, 이 사고는 지난 8월 브라질 남부 파라나주 주도인 쿠리치바(Curitiba)의 한 공사현장에서 발생했다. 당시 마리오 카레그네트(30)는 벽을 밀어 쓰러뜨리던 중 그의 뒤에서 또 다른 벽이 쓰러지면서 깔리고 만 것.

당시 아찔한 사고 순간은 동료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이 영상은 마리오가 두 손으로 벽을 미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가 몇 차례 반동을 가하자 서서히 벽이 넘어간다.

사고는 이때 발생한다. 마리오가 밀던 벽이 쓰러지는 순간, 그의 뒤에 멀쩡히 서 있던 벽이 동시에 쓰러진 것이다. 꼼짝없이 벽에 깔린 마리오를 본 동료가 놀라 사고 지점으로 달려가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 사고로 마리오는 늑골과 척추 등에 금이 갔으며 머리에도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병원 신세를 진 그는 더는 건설노동을 할 수 없게 되었고, 새로운 일을 찾아야 할 처지에 놓였다고 외신은 전해졌다.

이에 대해 마리오는 “내가 할 수 있는 새로운 일을 찾고 있다”고 담담하게 근황을 밝혔다.

해당 사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부상을 당했지만, 생명에 지장이 없다니 천만다행’이라면서도 공사현장에서 안전모 등 어떠한 보호 장비를 갖추지 않은 점을 질타했다.

사진 영상=Angeles News

영상팀 seoultv@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