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정글의 법칙’ 유승옥, 코코넛 나무 오르기 도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모델 겸 배우 유승옥이 코코넛 나무를 타고 올라가 코코넛 따기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는 4주년 기념 ‘보내주세요’ 특집으로 모델 유승옥, 배우 이미도, 김희정, 고주원, 김기방 등이 출연, 병만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김병만의 지도로 코코넛 나무타기에 도전했다. 유승옥은 쉽지 않은 도전이었음에도, 운동으로 다져진 허벅지 힘과 강한 의지력을 보여주며 코코넛 나무 꼭대기까지 올라 코코넛 따기에 성공했다.

유승옥은 “무조건 팔과 다리 힘으로 버텨야 하는 상황이라 정말 힘들었다면서도 “‘실패란 없다. 안 되면 될 때까지’라는 내 좌우명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유승옥이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사진=SBS‘정글의 법칙’방송화면 캡처 , 영상=유승옥, ‘힘’으로 코코넛 나무타기 ‘성공’/네이버tv캐스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