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어어~ 버스가!’ 커피숍 덮친 버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커피숍으로 버스가 돌진하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테네시언닷컴은 21일 테네시주 내슈빌 ‘3 브라더스 커피숍’에서 대형버스가 후진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영상에는 오전 시간대 커피숍의 모습이 보인다. 인도와 접해 있는 창측 좌석에는 가게 주인와 관리자가 앉아 있다. 잠시 뒤 무언가의 모습에 놀란 남녀가 자리에서 일어나 뒷걸음친다. 곧이어 대형버스 한 대가 후진하다 커피숍 창문과 충돌하며 멈춰 선다.

당시 현장에 있던 커피숍 관리자 애슐리 산피노는 “처음 버스를 봤을 때 중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면서 “하지만 버스는 창측에 가까워질 때까지 멈추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MTA(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 버스 측은 “버스는 커피숍 맞은 편 주유소에 정차 중”이었으며 “버스 충돌 시 버스에는 운전사를 포함 어떠한 승객도 없었으며 사고로 인한 부상자는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사진·영상= Cumberland Transit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