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감동영상] 딸 결혼식, 휠체어서 일어나 걷는 아빠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데일리 픽스 앤 플릭스(daily picks and flick)는 지난 19일 유튜브에 게재된 2분가량의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야외 마당에 마련된 딸의 결혼식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많은 지인과 가족들의 축하 속에 딸이 입장하려는 순간, 휠체어에 앉아 있던 아빠가 자리에서 일어나 딸과 함께 식장 앞으로 걸어간다. 거동이 불편한 아빠와 한 걸음 한 걸음 발을 내딛는 딸의 얼굴이 너무도 행복해 보인다.


많은 걸음으로 인해 다리에 힘이 빠진 아빠에게 위태로운 순간이 찾아오자 주변에 있던 남성이 도움을 주려 하지만 아빠는 이를 거절하며 딸의 손을 꼭 잡고 사위가 있는 곳으로 걸음을 옮긴다. 하객들이 이 감동적인 모습에 눈물을 흘린다.

한편 다리가 불편한 아빠는 딸의 결혼식에서 딸과 함께 입장하기 위해 물리치료사와 함께 몇 개월간 고된 훈련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13만 17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DailyPicksandFlick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