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제니퍼 로렌즈 주연 ‘조이’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영화 ‘조이’ 티저 예고편 캡처
제니퍼 로렌스 주연의 영화 ‘조이’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조이’는 가난하고 희망이 없는 싱글맘에서 미국 최고의 CEO가 된 ‘조이 망가노’의 실화를 그렸다. 영화는 그녀가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해 10억대 기업가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번 작품에는 ‘헝거게임’과 ‘엑스맨’의 제니퍼 로렌스를 비롯해 로버트 드 니로, 브래들리 쿠퍼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조이 망가노의 파란만장한 인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면서 그녀의 빛나는 삶과 감동을 예고한다.

세 아이의 엄마로서, 또 가장으로서 살아야만 하는 그녀의 삶은 억척스러움과 가슴 아픈 시련을 전한다. 이때 그녀를 향한 “착각하지 마. 세상은 네게 빚이 없어”라는 날카로운 대사는, 이후 그녀가 펼칠 찬란하고 뜨거운 도전의 불씨가 된다.


실존인물을 담아낸 영화 ‘조이’는 ‘아메리카 허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파이터’를 연출한 데이빗 O.러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

사진·영상=이십세기폭스코리아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