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EXID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EXID ‘핫 핑크’ 티저 영상 캡처
걸그룹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극과 극 핑크의 매력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14일 EXID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HOT PINK)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정화 편이 공개된 데 이어 16일 정오 두 번째 티저의 주인공으로 하니가 등장,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티저에서 정화는 핑크톤으로 머리를 염색하고 어깨를 드러낸 화이트톤의 군더더기가 없는 원피스를 매치,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청순하고 순수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 섹시 캣우먼으로 변신한 하니는 강렬하고 관능적인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정화와는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EXID의 ‘핫 핑크’(HOT PINK) 뮤직비디오는 ‘위아래’의 뮤직비디오를 담당한 디지페디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탄생했다.

디지페디 특유의 독특함과 위트 있는 연출력이 핑크색과 조화를 이뤄 EXID만의 색깔로 완성됐다는 평이다.

앞서 핑크와 블랙을 기본 콘셉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걸크러쉬한 섹시미로의 컴백을 예고한 EXID는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핫 핑크’(HOT PINK)를 발매하고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진·영상=EXID Official/유튜브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