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강예원 주연 ‘엘 꼰도르 빠사’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엘 꼰도르 빠사’ 스틸 컷
강예원 주연 ‘엘 꼰도르 빠사’(El Condor Pasa)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엘 꼰도르 빠사’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에콰도르에서 온 인디오 밴드 ‘가우사이’를 만나면서 상처를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 강예원은 세상과 섞일 자신이 없어 마음의 문을 잠가버린 주인공 ‘수하’를 연기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인적이 드문 시골 국도변 한 휴게소로 들어서는 수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녀의 공간에는 그녀의 유일한 혈육인 조카 소정과 요리 솜씨가 꽝인 조리사 박씨, 희망도 의욕도 없는 이 시대의 청춘 상근이 있다. 여기에 이방인 남미 밴드 ‘가우사이’가 합류하며 그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번 작품에 대해 배급사 와이드릴리즈 측은 ‘인물들이 치고 박고 부딪히며 사랑과 진심을 깨닫게 되면서 삶을 되돌아보게 하는 따뜻한 영화’라고 설명했다.

송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엘 꼰도르 빠사’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영상=와이드릴리즈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