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늘의 포토] 배우 한채아 화보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그라치아 제공
배우 한채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는 최근 한채아와 함께한 화보촬영 소식을 전했다. 이번 화보에 대해 그라치아 측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니트 소재 의상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한채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채아는 나른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콘셉트를 수월하게 소화해냈다”며 “특유의 사교성 넘치는 성격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촬영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 사진=그라치아 제공
한채아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06년 손호영 1집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한채아는 이후 KBS 드라마 ‘울랄라 부부’, ‘미래의 선택’, SBS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에 출연했다. 최근 한채아는 KBS2 수목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에서 절세미녀 ‘조소사’ 역을 맡고 있다.


사진·영상=그라치아, 손호영 1집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뮤직비디오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