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오늘의 포토] 조여정 파파라치 콘셉트 화보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사진=뮤인 제공
▲ 사진=뮤인 제공
배우 조여정의 특별한 하루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패션매거진 ‘뮤인’은 조여정과 라스베이거스에서 촬영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뮤인 측은 “지난달 말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내 위치한 시저스 팰리스호텔에서 화보 촬영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는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여배우의 하루’를 시간대별로 구성하여 파파라치 컷 콘셉트로 담았다. 화보 속 조여정은 여행지에 도착해 풍경을 감상하거나, 도시의 밤거리를 거닐고, 파티에 참석하는 등 낯선 환경에서의 자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사진=뮤인 제공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조여정은 특별한 디렉션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했다”며 “시종일관 여유로운 미소로 편안한 촬영 분위기를 조성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탄생시켰다”고 전했다.

파파라치 콘셉트의 조여정의 화보를 비롯해 그녀의 인터뷰 내용은 지난 22일 발행된 뮤인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여정은 영화 ‘후궁: 제왕의 첩’(2012년)과 ‘인간중독’(2014년), ‘워킹컬’(2015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사진 영상=뮤인, 조여정 주연 ‘워킹걸’ 예고편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