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영상) 싸이 신곡 ‘나팔바지·대디’ 뮤직비디오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싸이 7집 ‘나팔바지’ 뮤직비디오 캡처
가수 싸이가 싱글 앨범 ‘젠틀맨’ 이후 2년 8개월 만에 7집 앨범 ‘칠집싸이다’를 들고 돌아왔다.

싸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나팔바지’와 ‘대디’(DADD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나팔바지’의 뮤직비디오 속 싸이는 화려한 색상의 나팔바지를 입고 등장해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1980년대로 안내한다. ‘나팔바지’는 싸이가 작사하고 싸이·유건형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내 바지는 나팔바지/에헤라디야’라는 후렴구가 귀에 쏙 들어오는 펑크 장르의 복고풍 댄스곡이다.

함께 공개된 ‘대디’(DADDY) 뮤직비디오에서 싸이는 어린이와 노인 등으로 출연하는 한편 콧수염과 가슴털이 수북한 댄서로 분해 현란한 댄스를 선보인다. 카메오로 등장한 유희열과 하지원, 씨엘도 눈길을 끈다. ‘대디’ 또한 강렬하고 독특한 신스사운드가 주축이 된 중독성 있는 댄스곡이다.


싸이는 ‘칠집싸이다’의 더블 타이틀곡인 ‘나팔바지’는 국내 팬을 위한 ‘내수용’이고 ‘대디’(DADDY)는 세계 팬을 겨냥한 ‘수출용’이라고 표현했다.

총 9곡이 수록된 싸이의 이번 7집 앨범에는 자이언티, 씨엘, JYJ의 김준수, 전인권 등 국내 가수뿐만 아니라 윌 아이엠, 애드 시런 등 해외 스타들까지 참여했다.

싸이는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영상=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