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실험영상] 사무실서 누드걸 본 남자들 반응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사무실 누드걸 본 남자들의 반응을 담은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브레이크닷컴(break.com)에서 제작해 유튜브에 게재한 ‘사무실 섹시한 누드녀 장난’ 영상이 바로 그것.



영상에는 프린터기 무료 토너를 얻기 위해 사무실을 찾은 남성들 앞에서 갑자기 원피스를 벗겨져 누드로 변신하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네요. 남성이 토너가 담긴 상자를 여성으로부터 건네받는 사이, 상자에 걸려 있던 원피스의 줄이 당겨지며 여성은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친 누드의 몸이 되네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남성들은 어쩔지 몰라하네요.

곧이어 여성의 남편이 사무실로 들어옵니다. 부적절한 상황에 화가 단단히 난 남편이 남성을 추궁하며 소리를 지릅니다. 남성들은 당황해하며 상황 설명을 늘어놓지만 난처한 기색이 역력하네요. 잠시 뒤, 제작진들이 몰래카메라임을 밝히자 허탈한 한숨을 내쉽니다.

브레이크닷컴이 제작한 이 영상은 현재 6만 13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네요.

사진·영상= Break youy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