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래퍼 지코, 신곡 ‘유레카’로 6개 음원차트 1위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래퍼 지코(본명 우지호·23)의 첫 번째 미니앨범 ‘갤러리’가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7일 발매된 앨범 타이틀곡 ‘유레카’는 이날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6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정상에 올랐다. 더블 타이틀곡인 ‘오만과 편견’도 올레뮤직과 벅스, 지니에서 2위를 하는 등 각종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유레카’는 지코의 강한 랩에 자이언티의 피처링이 어우러졌다. 섹시한 여성에게 ‘유레카’라는 감탄사를 던지는 부분이 포인트다.

▲ 사진= 지코 ‘유레카’ 뮤직비디오 캡처
여성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피처링한 ‘오만과 편견’은 감성적인 곡으로 지코의 색다른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앨범에는 앞서 공개해 큰 사랑을 받은 ‘보이스 앤드 걸스’(Boys And Girls)와 ‘말해 예스 오어 노’(Yes Or No) 등이 함께 수록됐다.

지코는 이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정성들여 만든 앨범이니 많이 들어달라”는 글을 올렸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