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신인가수 ‘와블’, 응팔OST 메들리 영상 공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와블 ‘응답하라 1998’ OST 메들리 영상 캡처
슈퍼스타K5에서 풋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자매 ‘와블(이기림, 이푸름)’이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8’(이하 응팔)의 삽입곡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8일 정오 엠넷닷컴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와블은 동생 이푸름의 잔잔한 기타연주를 시작으로 자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호흡을 과시했다.

오혁의 ‘소녀(원곡 이문세)’, 디셈버의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원곡 변진섭)’, 박보람의 ‘혜화동(혹은 쌍문동)(원곡 동물원)’,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원곡 들국화)’, 김필의 ‘청춘(원곡 산울림)’을 이어 부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짧은 메들리 영상임에도 좋은 반응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시간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수없이 연습하고 노력해온 만큼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와블은 이번 메들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가요계 데뷔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영상=CJENMMUSIC Official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