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어머 나 어떡해’ 쇠기둥에 혀 달라붙은 여성 外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유튜브 영상 캡처 (JukinVideo)
겨울철 벌어질 법한 다양한 실수 장면들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주킨비디오(JukinVideo)가 공개한 해당 영상은 유쾌함은 물론 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일깨워줍니다.

보드를 타는 남성의 실수장면으로 시작된 해당 영상은 팬티 차림의 남성이 꽁꽁 얼어 있는 풀장을 향해 호기롭게 몸을 던지는 모습으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그는 강하게 언 얼음 덕분에 차가운 굴욕을 맛보게 됩니다.

이어 귀여운 아이의 실수도 눈길을 끕니다. 아이는 미끄러운 얼음이 신기한 지 손으로 만져보려고 하다가 이내 균형을 잃고 고꾸라지고 맙니다.


또 쇠기둥에 혀가 달라붙어 당혹스러워하는 여성도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영화에서나 볼법한 이 모습은 실제 종종 발생해 뉴스에 등장하기도 합니다.

특히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 ‘왜 반드시 보호장비를 착용해야 하는지’를 말해주는 영상도 눈길을 끕니다.

지난 10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현재 조회수 13만을 넘기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 영상=JukinVideo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