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마이클 베이 제작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 캡처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는 전 세계로 무대를 옮긴 닌자터틀 4총사가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더 화끈하고 유쾌하게 승부를 펼치는 모습을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하고자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각자의 개성으로 무장한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4총사의 진화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닌자터틀만의 화끈한 액션과 특유의 유머는 작품이 뿜어내는 유쾌하고 통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액션 스타 메간 폭스의 등장은 작품 내 그녀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편에 새롭게 등장한 인물도 시선을 잡는다. 인기 미국 드라마 ‘애로우’ 시리즈의 스테판 아멜, 골든 글로브 2회, 에미상 4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배우 로라 리니가 전격 합류하면서 작품을 풍성하게 만든다.

이번 작품은 ‘트랜스포머’ 시리즈, ‘나쁜 녀석들 2’,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제작을 맡았다. 2016년 6월 개봉 예정.

사진 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주소 : 100-74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번지) 서울신문사빌딩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