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주간 핫 영상] 차에 깔린 여성 구하려 차량을 1분만에 ‘번쩍’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차 밑에 깔린 여성을 구하는 행인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여성은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 전용도로를 지나다 승용차에 부딪히는 사고를 당했다.

14일 영국 미러는 등 외신들은 중국 광시좡족 자치구 류저우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를 전하며 사고 순간이 기록된 폐쇄회로(CC)TV 영상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류저우시의 한 도로에서 자전거를 탄 여성과 승용차가 충돌했다. 당시 차량이 접촉사고 발생 후 멈추지 않고 계속 주행해 자전거에 타고 있던 여성이 승용차 밑으로 빨려 들어가는 끔찍한 사고로 이어졌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사고를 목격한 행인들이 가던 길을 멈추고 달려와 사고 주변으로 몰려든다. 이들은 여성을 구하고자 힘을 모아 신속하게 차량을 들어 올려 옆으로 옮긴다.

외신에 따르면 이날 20여 명의 행인들은 1분여 만에 차를 들어 올려 여성을 구조했다. 즉시 병원으로 옮겨진 여성은 다행히 가벼운 타박상만 입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은 “사고 잘잘못을 떠나, 피해자를 구조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감동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영상=CCTV

영상팀 seoultv@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